오로라
캐나다
캐나다여행
오로라여행
옐로우나이프

 

 

여행을 좋아하는 분이나 그렇지 않은 분이나 오로라를 보는 꿈을 가지고 계시지 않으세요?

저는 20대 중반쯤 오로라를 보고 싶은 꿈을 이루었습니다.

 

지금 여행하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지만

제가 다녀올 시기에는 여행프로그램은 많지 않았고 중학교때 학원선생님이 들려준 오로라를 듣고 꿈을 꾸었습니다.

 

그리고 성인이 되어서 여행을 가서 오로라를 보게 되었어요

 

📌 버킷리스트 지금 당장 실행해보세요!

 

1. 오로라를 볼 수 있는 곳 ✈

 

오로라 캐나다 캐나다여행 오로라여행 옐로우나이프오로라 캐나다 캐나다여행 오로라여행 옐로우나이프오로라 캐나다 캐나다여행 오로라여행 옐로우나이프

 

 

검색에 오로라 여행이라고 검색을 하면 연관검색어로

캐나라, 핀란드, 노르웨이, 아이슬란드가 나옵니다. 여행 프로그램에서는 제일 멀리 있는 아이슬란드 오로라가 많이 나왔는데요 저는 거리가 너무 멀기때문에 제일 가까운 캐나다를 선택을 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가깝지 않다는 점 알고 계세요  ^^)

 

 

🍁 오로라 보러가기 🍁

 

 

2. 가장 가까운 오로라 보는 곳 

 

 

 

 

 

저는 캐나다를 선택했고 네이버 카페를 통해 여행크루를 만나서 캐나다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참 겁이 없었죠 모르는 사람3명을 만나서 캐나다 여행이라니 그때는 겁없이 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네요

 

캐나다에서 모든곳에서 오로라를 볼 수 있는건 아닙니다. 저는 캐나다에서 노스웨이트 준주에 있는 옐로우 나이프라는 지역에서 오로라를 보고 돌아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아하는 비행기는 마음껏 탔네요

 

 

 

 

 

 

 

오로라 캐나다 캐나다여행 오로라여행 옐로우나이프오로라 캐나다 캐나다여행 오로라여행 옐로우나이프

 

 

3. 하지만 준비는 철저히

여행프로그램에서 많이 보셨겠지만 아주 추운 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오로라이기때문에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우리나라의 겨울과 비교를 할 수 없을 만큼 추운 곳이기 때문이죠 쉽게 생각해서 북극에 다녀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제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지 감이 오시나요?

 

하지만 너무 오버해서 챙기면 비행기 못 탑니다. 

 

 

오로라 볼 마음의 준비가 끝났다면 본격적으로 해야겠죠 조만감 좋은 정보로 올께요

 

 

✨ 오로라 관찰지도

옐로우 나이프 오로라 관찰지도.pdf
11.45MB

 

 

 

⛷ 옐로우 나이프 가이드북

 

Order a Guide

 

spectacularnwt.com